THE SMART TRICK OF 서울유달 THAT NOBODY IS DISCUSSING

The smart Trick of 서울유달 That Nobody is Discussing

The smart Trick of 서울유달 That Nobody is Discussing

Blog Article

아침을 제대로 안 먹은 상태고... 영일대 근처에 가서 물회를 먹을거라 간단하게 커피와 함께 요기를 하기로 했죠. 여기 베이커리 건물도 옆쪽에 따로 있을 정도로 빵도 모두 만드는거 같더라고요, 다른것보다 연유브레드를 먹어야한다길래 그것과 아메, 딸기라떼를 주문했어요.

내 휴대폰에서 원스토어를 찾아보세요. 원스토어앱 열기 원스토어앱 설치

곰곰히 생각해보니 이쪽은 제대로 온게 이번이 처음인거 같더라고요. 원래 북부해수욕장 이었는데 영일대해수욕장으로 이름을 바꿨다는데 그래서 기억을 못하나 싶기도 하고;;;

..) 뭔가 여기까지 와서 호미곶을 안 보고 가는건 좀 아쉬울거 같아서 들렸죠. 다들 아시겠지만 육지가 뾰족하게 바다를 향해 돌출된 구조의 지형이라 '호랑이 꼬리'에 해당하는 곳이죠?

위임 절차는 신고 게시판 > 분류 선택에 [매니저 위임]으로 위임받을 회원이 직접 신청하면 진행됩니다. 검토 결과 운영에 적합하다고 판단되는 회원에게 매니저 권한을 위임하게 됩니다.

물회 먹고나서 포항 영일대해수욕장에 들렸어요. 환여횟집 바로 길건너편이 영일대 랍니다♪ 대박적인 위치이기도 하죠? 그러니 둘은 세트로 가셔야 한다는 이야기.

랜드마크라고도 할수 있는 바다 속의 손 조형물! 바로 '상생의 손' 이예요. 예전에 참 좋아했던 드라마 중에 속에 이 곳이 나와서 한때 정말 가보고 싶었던 곳이었는데 처음 갔을때는 뭔가 커다란 손이 이렇게 있으니 으스스~한 느낌이 들었다고나할까?

) 하나 더 주심. 역시 여럿이 오니까 유달 궁금했던 메뉴 다 먹어볼수 있으니 좋네 :)

[우유배달, 새벽배달] 포항북구 전지역 배달알바모집/인근지역배달/초보가능

해당 웹사이트의 모든 자료는 우정사업본부의 허락 없이 무단으로 복제, 배포 사용할 수 없습니다.

판매사의 정책에 따라 아래 앱은 원스토어 유달 포인트 사용이 제한됩니다. 확인

원스토어 회원 확인을 위해 휴대폰 번호를 수집하며, 입력하신 휴대폰 번호는 저장하지 유달 않고 수집 목적 달성 후 즉시 파기합니다. 동의하지 않을 경우 서울유달 이벤트 참여가 제한됩니다.

요즘 같은 때에는 야외 좌석에 앉아서 커피 한잔만 해도 그저좋겠죠? 인기있는 핫플들은 다 이유가 있다니까 :)

포항 죽도시장에서 대게 먹고 근처 바다를 구경할까? 하다가 날씨가 흐려 바다는 별로 안 이쁠거 같아서;ㅁ; 조금 일찍 숙소에 체크인하기로 했어요.

Report this page